반응형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토니 크루스가 2023년 6월 30일까지 계약 연장을 맺었다.

레알 마드리드 와 2023 년 6 월 30 일 계약 연장 계약을 체결 한  토니 크루스는 Realmadrid TV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했다. "나는 수년 동안 여기에 있고 훨씬 더 많이 달성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진정한 동기부여로 다음 시즌을 시작할 것입니다. "

 

<인터뷰내용>

 

계약을 연장 한 것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내 계약을 갱신하게되어 기쁩니다. 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여기에 있고 싶고 나는 더 많은 성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우 특별한 날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전설적인 클럽에 남아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나는 5 년 동안 여기에 있었고, 마드리드에서 잠시 동안 선수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지난 시즌의 역동 성을 바꾸고 더 많은 성공을 거두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을 보여줬고 우리는 그렇게 할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음 시즌 레알 마드리드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의 육체와 정신을 쉴 필요가 있으므로, 진정한 배고픔과 더 나은 동기 부여로 시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선수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받았습니까?

이봐, 마드리드! 우리는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있어 기쁘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많이 향상시킬 것이고, 저는 매우 행복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에게 인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