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당 아자르가 스페인 명문 레알 마드리드에 5만명이 보는 관중속에서 입단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자르는 2012년부터 7년간 프리미어리그 첼시에서 뛰며 110골 81도움을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결승에서는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첼시의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에당 아자르 인터뷰>

 

"이 저지를 착용하는 것은 영광이며 레알 마드리드에서 시즌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나는 소년으로서 집에서 정원에서 놀던이 순간을 꿈꿨다. 나는 어렸을 때 레알 마드리드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나는 프랑스와 영국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 가는 것이 영광 입니다. 시즌이 시작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저와 제 가족에게 아주 좋습니다."


"나는 항상 레알 마드리드를 꿈꿔왔다. 나는 여기에 서명했기 때문에 오늘 말하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어렸을 때부터 그런 식이었습니다. 나는 내 경력에서 여러 단계를 거쳤습니다. 프랑스에서 먼저, 그리고 영국에서.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뛰기에 완벽한 순간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그것을 증명해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