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과 제주도 먹방 여행을 다녀와서 맛있던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돈가스를 진짜 좋아하기 때문에 왠만한 돈까스 맛집들을 다녀본 결과 제주도에서는 제일 맛있던 곳 같아요!

해안도로를 쭉 가다 보면 노란색 집이 눈에 띄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전화번호 : 064-783-9279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708, 지번 : 하도리 1767
동절기 수요일 휴무 매일 11:00~20:3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10월~4월)

'살찐 고등어' 위치

 

 


 

해안가에 위치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앞쪽 해안가 주차하나 건물 옆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공간 확인하시고 주차하시면 됩니다.

건물 옆 수국이 이쁘게 피어서 엄청 이쁩니다.

날씨가 좋았으면 사진이 잘 나왔을 텐데 흐려서 아쉬웠어요.

 

 

살찐 고등어 메뉴

 

저희가 갔을 때는 안심이 재료가 소진돼서 등심 밖에 주문이 안 됐어요....ㅠㅠ

(혹시나 재료 소진이 될 수 있으니 가시기 전 전화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기 전 간단히 점심을 먹고 갔기 때문에

저희는 4명에서 메뉴 2가지를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새우튀김 & 흑돼지 등심 돈가스 정식 (16,000원)

흑돼지 등심 돈까스 카레 정식 (1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시면 기다리는 동안

직접 만든 빵과 사과잼을 제공해주더라고요.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십니다.)

갓 구운 빵이라서 냄새가 진짜 좋아요.

사과잼도 존맛.......

사실 무료로 제공해주는 거라 기대는 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더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ㅠㅠ

 

흑돼지 등심 돈가스 카레 정식 (12,000원)

 

밥 위에 돈까스 조각이 올려져 있고 카레와 함께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카레는 부먹보다는 따로 먹는 걸 좋아하는데

밥과 분리하여 나오는 점이 좋더라고요.

 

특히 카레 위에 있는 튀긴 마늘이 은근 카레에서 마늘향을 느끼게 해 줍니다.

하지만 딱히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카레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흔한 카레 맛에 가까운 느낌?

 

돈가스는 살코기 부분과 튀김 부분이 퍽퍽하지 않고

적당한 두께감이 먹었을 때 육즙이..... 팡팡....

 

돈가스도 오래 튀기거나 튀김 부분이 너무 두꺼우면 쉽게 느끼해지는데

느낀 한 맛은 전혀 없고 깔끔했습니다.

(안심을 못 먹은 게 아쉽네요......)

 

새우튀김 & 흑돼지 등심 돈가스 정식 (16,000원)

 

이어 새우튀김과 돈까스 정식이 나왔는데

첨에는 가격에 비해 내용이 살짝 아쉬웠었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오기 전 밥을 먹었기 때문에 적당한 양이였지만,

다소 양이 부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돈가스는 카레 정식과 똑같은 돈가스였고

새우튀김.....

이거 재밌습니다.....ㅋㅋㅋㅋ

큰 새우를 쓰셔서 그런지 안에 살이 꽉 차서 씹는 식감이 따봉....

새우튀김만 따로 더 주문하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ㅠ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고

미소된장국도 짜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돈가스 소스도 달지 않고 맛있어서 소금하고 번갈아가면서

드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릇을 싹싹 비웠네요 ㅋㅋㅋ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부족하더라고요.

다음에는 1인 1 메뉴 하려고요.

 

새우튀김 진짜 추천추천!!!!!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