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1화 포스팅] + 한글자막첨부

끄적끄적~/왕좌의게임 시즌8 2019. 4. 17. 13:53

반응형

 

 

[+한글자막 없으신 분들을 위해 자막 파일 첨부했습니다.]

 

왕좌의게임시즌8 1화 한글자막(수정본).smi
0.05MB

 


드디어 기다리던 왕좌의 게임 시즌8이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케이블 HBO에서 지난 14일 오후 9시에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1화 시청자 수가 약 1180만 명 이라니 인기가 역시 대단하네요.

 

스트리밍을 포함하면 약 1740만 명을 기록했다니 보기 전부터 기대가 되네요ㅋㅋㅋ

 

국내에는 4/19(금) 밤 11시 영화채널 SCEEN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니 기대하시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안보신분들은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건너뛰시길 바랍니다.

 

[+한글 자막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자막 파일 첨부해드립니다.]


윈터펠 : 존&대너리스


대너리스와 존의 연합군이 윈터펠로 옵니다 .

 

 

친근한 모습들이 보이네요.

 

 

하지만 북부인들은 존의 말처럼 외부인들은 그리 반갑지 않아 하는 것 같습니다.

(눈 경계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이후 대너리스와 산사와의 만남에서도 산사는 반갑지 않은 태도를 보입니다.

대너리스의 모습을 칭찬하면서도 기싸움이 장난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분위기는 더욱 싸늘해집니다.

외부인에게 무릎 꿇은 존에게 강한 항의를 합니다.

 

 

 

존의 변명에 티리온이 그를 옹호하지만

스타크의 적이었던 라니스터의 말을 과연 믿을지...

 

 

그리고 이어지는 산사와 티리온의 만남

여기서도 팽팽한 기싸움이........ 

맨날 당하던 산사가 아니라는 것을

말투와 모습을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 모습에 약간 당황한 티리온....)

 

 

사람들 속에서 숨어있던 아리아와 존이 오랜만에 만났네요.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 날정도로 오래된 것 같네요..

아리아가 어떻게 살았는지 모르는 존

 

(나중에 알고나면 놀랄듯....)

 

 


킹스랜딩 : 그레이조이 & 브론


유론은 포로로 잡은 이아라를 농락하는데요.

(유론은 너무 비호감이네요ㅋㅋㅋ)

 

 

한편, 브론은 왕비에게 배신자 동생들을 석궁으로 쏘아 죽이라는 명을 받습니다.

여럿 전쟁을 통해 친해진 제이미를 죽여야 되는

상황에 처한 브론은 과연 제이미와 티리온을 죽일 수 있을까요...?

 

(브론이라면 그들과 적이 될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결국 세르세이와 잠자리를 한 유론.

세르세이는 어쩔 수 없었다는 듯 유론의 비위를 맞춰주네요.

제이미를 농락하는 유론을 무섭게 보는 세르세이를 보아

아직 제이미를 잊지 못하는 것 같네요.

 

 

유론이 킹스랜딩에 간 사이 테온이 이아라를 구출하는 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테온은 윈터펠로 가고 싶어 하네요..

 

 


윈터펠 : 존&대너리스


 

생각을 알 수 없는 3명에서 심각하게 이야기를 하는군요.

앞날을 걱정하는 모습이 표정으로 보여지네요.

 

그들 눈에 들어온 존과 대너리스

(부러워서 그런거였나....)

 

용을 타고 신나게 날아다닙니다. (쫄보 존....ㅋㅋㅋ)

뒷 배경인 설산이 멋지네요.

 

둘의 관계를 보아 동맹관계가 쉽게 깨질것 같지는 않습니다.

 


윈터펠 : 여러 복잡한 관계


산도르와 아리아가 만났네요.

서로 적대 관계는 아니지만

추후 둘의 관계를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하네요.

제 생각에는 아리아가 결말에 중요한 역활을 할 것 같습니다.

 

아리아는 겐드리와 농담을 주고 받으면서

겐드리에게 특수한 무기 제작을 부탁하는데요.

아마 새로운 주무기가 만들어지나 보네요.

 

왕겜의 특징인 인물 간의 복잡한 관계가 나옵니다.

 

샘의 사령관이었던 제오르는 조라의 아버지.

조라는 대너리스의 부하이자 짝사랑의 관계.

샘은 회색병에 걸리 조라를 구해준 은인.

대너리스는 샘의 아버지와 형제를 죽인 장본인.

 

(복잡하긴 하네요....)

 

처음 샘이 조라를 살려준 이야기를 할 때의 분위는 좋았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대너리스가 저지른 만행을 샘이 알게 된 것입니다.

 

샘은 충격을 받고 그 자리를 벗어납니다.

 

샘은 브랜과 마주치고, 브랜은 존의 출생을 밝힐 때가 되었다며

존에게 말을 하라고 하죠

 

망설이다 존에게 달려가는 샘.

대너리스와 자기 가족 이야기를 하면서 존의 출생의 비밀을 밝히네요.

 

정당한 왕위는 대너리스가 아닌 존이기 때문에

존이 왕이 되어야 한다는 내용이네요.

 


나이트워치와 베릭은 벽에 매달려있는 소년을 보게 되는데

초반부에 잠깐 나왔던 엄버 가의 영주네요... 

 

 

윈터펠로 도망친 제이미가 등장하네요.

예전 자신과 세르세이의 관계를 탑에서 밀어버린 브랜이 자신을 보고 있는 것을

본 제이미는 놀라고 그 모습을 브랜의 무표정인 모습

 

 

1화는 이렇게 끝이 납니다. 

 

1화는 인물들 사이에 관계를 주로 다룬 이야기였다.

1시간 정도 되는 시간은 너무 짧게 느껴졌다.

 

지난 시즌 동안 뿌린 떡밥들을 어떤 식으로 풀어갈지

2화가 기대되네요.

 


 

2019/04/18 - [미드/왕좌의게임 시즌8] - [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2화 예고편]

 

[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2화 예고편]

왕좌의게임 시즌8 2화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전쟁을 준비하는 모습들이 그려지네요. 1화 보다 조금 더 많은 전쟁 씬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다음 주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왕좌의게임..

leee03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