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스트레이트’ 예고편 영상 캡처

YG 엔터테이먼트 대표인 양현석 대표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스트레이트'는 지난 26일 'YG 양현석, 클럽 성접대 의혹'이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성폭행과 마약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제보자가 등장한다. 여성은 '나한테는 정말 큰 사건이고 죽을 뻔했다. 그때 태국 사람들이 준 술이 위스키였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승리의 모습과 함께 태국의 재력가 밥씨, YGX 이사 등 인물들이 언급되었다. 제보자는 YGX 이사가 태국 사람들을 챙기는 것 같은 느낌이였다'라고 언급했다.

 

 

 

 

제작진은 예고편에서 양현석 대표와 YG 가수 한명,이 강남의 한 식당에서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을 기다렸고 그 식당에는 남성8명과 여성 25명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는 YG와 친분 있는 강남 유흥업소 여성이라는 내용도 전했다.

 

이에 YG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부정했고 어떠한 형식의 접대도 없었다며 반박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