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게스트로 구혜선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송 당일, 구혜선과 안재현의 불화설이 불거진 바 있어 관심을 모았던 상황이었다.

'미운 우리 새끼' 측이 안재현과 관련된 구혜선의 언급을 모두 편집해 방영했다. 실제 방송분에서 결혼은 물론, 안재현과 관련된 구혜선의 언급을 찾아볼 수 없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복잡해진 상황?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대표 커플이었던 안재현, 구혜선 이혼사유와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가 언급된 이유는?

 

현재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가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가지게 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새벽 구혜선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권태기로 인해 이혼을 원합니다.' 하지만 '저는 가정을 지키려 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이 주고받은 문자 내용을 보아 이미 두 사람은 이혼에 대한 합의를 한 듯 보였습니다. 그런데 일부 네티즌들은 마녀 사냥하듯이 안재현을 몰아가고 있는 상황이고 일부 확인되지 않은 글을 통해 안재현을 공격하고 있는 상황까지 이르었습니다.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구혜선이 현재 변호사를 선임해 안재현과 이혼 합의서 초안을 작성했고 안재현에게 보낸 상황이고 8월 중으로 이혼조정 신청과 9월에 이혼에 관한 사항이 정리가 될 것으로 밝혔다. 또한 어떤 변심에 의해 구혜선이 이렇게 말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공식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구혜선이 작성한 초안>


 

 

하지만 구혜선은 자신의 SNS을 통해 "이혼에 대해 이야기는 오고 갔지만 합의를 하지는 않았다."라며 반박했고 "가정을 지키겠다."라고 말했기 때문에 왜 이런 발언을 했는지 의문점이라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안재현의 권태기, 두 번째 문자 내용입니다.

 

구혜선은 소속사의 공식 보도가 나간 뒤 두 번째 사유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안재현 핸드폰을 보았는데 안재현이 권태기가 오면서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와 문자 내용 중 자신을 비방한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게 두 번째 이유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일부는 소속사 대표와 소속된 연예인으로서 이러한 문제에 대해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갑자기 이혼을 폭로한 이유는?

지금까지 상황들을 보아 안재현에 일방적인 행동을 불편하게 생각하여 추후 문제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하는 행동을 밖에 안 보여집니다. 이혼을 하더라도 사유가 안재현 측에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런 행동을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가정을 지키겠다는 구혜선의 말이 진심인 것일까요?

가정을 지키고 싶다던 사람의 모습인 걸까요?

 

너무 한쪽 말만 듣고 판단하여 사실이 아닌 정보로 비방하는 일은 없어야 될 것입니다. 아직까지 안재현 측 입장표면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양쪽 입장을 모두 듣고 판단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