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대사

 

" 그 얘긴 안 할래 "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2019.04.24

예매일 뜨자마자 미리 예매해서 개봉날 바로 봤습니다.

문화의 날이라 할인도 돼서 반값에 봤네요ㅎㅎ

 

주말에 iMAX로 한 번 더 볼 예정입니다.

 

마블 영화는 iMAX로 한번더 봐야 제대로 본 것 같습니다.

 

이미 천만 관객은 넘을 것 같고 저같이 두세 번씩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아! 미리 알려드리자면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대신 이제 안 나오는 어벤젼스 1기 멤버들의 사인과 함께 이미지 샷이 나오는데 꼭 보시길 바랍니다.

 

뭐 마지막에 팅땅팅땅 하는 소리가 나오는데 아이언맨 후속작을 암시하는 거라는 분들도 많으신데

정확한 감독 피셜은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토니 장례식에서 처음 보는 남자 한 명이 있을 텐데 아이언맨 시리즈 중에서

니가 어려움에 쳐했을 때 집 창고를 내줬던 꼬마 기억하시나요?

 

바로 그 꼬마가 차기 아이언맨이라네요.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전투장면은 마블 팬이라면 환호했을 것 같습니다.

 

지원군이 우르르 왔을 때 소름이 ㄷㄷㄷㄷㄷ

 

앞으로 어벤져스 전투신을 능가할 마블 영화가 다시 나올까요?

 

아마 없을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상영시간이 3시간으로 역대급 긴 영화인데요

 

중간에 화장실 갈까 봐 많은 분들이 음료는 안 가지고 들어가시더라고요.

 

처음 살짝 지루하다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저는 지루한 부분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주요 관람 포인트로 몇 장면을 뽑아봤습니다.

 

1. 토르? 누구세요,,,,?

 

2. 너희 아빠도 치즈버거를 좋아했어....

 

3. 큰 거는 나주고 작은 건 네가 써 ㅋㅋㅋㅋ

 

4. 그녀에게 알려주고 싶어 우리가 이겼다고

 

5. 버키는 죽지 않았어

 

6. 방패 들어봐 이젠 네 거야.

 

★ I'm Iron Man.

★ Avengers, assemble!

 

 

* 어벤져스 엔드게임 보기 전 보고 가면 좋은 영상

(삐맨의 리뷰)

 

 

어벤져스 마지막 마블 로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