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버풀 모두가 불가능 할 것이라고 했지만 해냈다.......

 

리버풀은 8일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홈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뒀다. 1차전 3-0으로 패배했던 리버풀은 2차전에서 실점을 하지않고 4-0으로 이기며 결승에 진출했다.

 

다득점이 필요한 리버풀은 경기 초반 7분만에 선제골을 터뜨렸고, 골을 노리던 바르셀로나는 메시를 중심으로 공격을 했지만 리버풀의 수비수 반 다이크에 막히면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후반전에도 바르셀로나는 무리한 공격을 하지않았다. 후반 9분 바이날둠이 두번째 골을 터뜨렸다. 이 골로 분위기는 리버풀 쪽으로 향하였다. 이 분위기를 이어 2분만에 세번째 골을 넣어 합계 스코어 동점을 만들었다. 바이날둠은 왼쪽 측면에서 샤키리의 크로스를 헤딩을 하여 골을 넣었다.

 

스코어 동점이 된 후 소강 상태였던 두팀은 후반 33분 리버풀의 아놀드의 센스적인 코너킥 패스를 오리기의 마무리로 역전골을 넣었다. 

 

이에 바르셀로나는 맹공격을 퍼부었지만 리버풀의 수비의 벽을 넘지는 못했다. 경기는 4-0 리버풀의 승리로 종료되었고, 리버풀은 결승전에 진출하였다.

 

 

▼라인업

 

리버풀 

 

GK 알리송

DF 로버슨 반다이크 마팁 아놀드

MF 밀러 파비뉴 핸더슨

FW 오리기 마네 샤키리

 

바르셀로나

 

GK 테어 슈테겐

DF 알바 랑글레 피케 로베르토

MF 라키티치 부스케츠 비달

FW 쿠티뉴 수아레스 메시

 


 

▲▲7분 리버풀 오리기 득점▲▲


 

▲▲리버풀 알리송 골비퍼의 선방▲▲


▲▲54분 리버풀 베이날둠 득점▲▲


 

▲▲56분 리버풀 베이날둠 득점▲▲


 

▲▲79분 리버풀 오리기 득점▲▲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리버풀vs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2019/05/02 - [스포츠/축구] - [챔스4강 ] 바로셀로나 vs 리버풀 골장면+하이라이트

 

[챔스4강 ] 바로셀로나 vs 리버풀 골장면+하이라이트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바르셀로나와 리버풀의 맞대결은 세계 모든 축구 팬들이 관심을 갖는 경기였다. 올 시즌 두 팀이 각 리그에서 보여주는 경기력을 보아 상당히 수준 높은 경기가 예상되었다. 하지만 이날..

leee03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