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3화 짧은 리뷰]+한글자막

끄적끄적~/왕좌의게임 시즌8 2019. 4. 29. 11:53

반응형

 

 

왕좌의게임 시즌8 3화 짧은 리뷰입니다.

 

1화는 인물 간의 관계

2화는 전쟁을 위한 준비단계

3화는 1시간30분 동안 all time 전쟁씬 입니다.

 

혹시나 안 보신 분들은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건너뛰시길 바랍니다.

 

Game.of.Thrones.S08E03.WEB.H264-MEMENTO.srt
0.03MB

 


2019/04/22 - [Review/왕좌의게임 시즌8] - [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2화 포스팅]

2019/04/22 - [Review/왕좌의게임 시즌8] - [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2화 한글자막 첨부]

2019/04/17 - [Review/왕좌의게임 시즌8] - [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1화 포스팅] + 한글자막첨부

 


▼리뷰▼ (스포있음)

...더보기

(참고) 개인적인 생각이 있을 수 있습니다

 

 

3화 예고편에도 나왔던 회색벌레의 전투 준비 장면입니다.

(투구를 쓸 때 너무나 멋있네요.)

 

 

대너리스가 용을 타고 적을 공격합니다.

아무 칼로 아무리 죽여도 죽지 않기 때문에 용의 불로 한 번에 쓸어버립니다.

 

 

존도 대너리스와 함께 용을 타고 적을 공격합니다.

2화에서 용을 탔을 때는 겁에 질려했는데 한번 타고나니

자유롭게 용을 조종합니다.

 

 

대너리스와 존이 용을 타고 화이트 워커를 찾습니다.

겁에 질려하는 표정 같기도 하고

(왜 갑자기 싸우다 말고 하늘로 갔는지 의문이 드네요.)

 

 

그들 앞에 용을 타고 나타나 대너리스를 공격하는 화이트워커

용 탄 화이트워커 무지하게 강합니다.

대너리스는 도망가기 바쁘네요.

(존 빨리 도와줘라.....)

 

 

존과 대너리스는 화이트워커를 피하는데 급급합니다.

 

 

땅으로 내려온 화이트워커의 용

불로 쓸어버립니다.

(너무 사기라서 도망가기 바쁜 존.....)

 

 

브랜을 찾아 나서는 화이트워커

부하를 데리고 걷는 포스가 ㄷㄷㄷㄷ....

(표정만으로도 엄청 강해 보입니다.)

 

 

화이트워커를 마주하는 브랜

무표정으로 화이트워커를 바라보는 브랜........

(브랜를 미끼로 쓰는 건가.... 누구 머리에서 나온 전술이지;;;)

 

 

화이트워커가 브랜을 죽이려 칼을 뽑기 전 어디선가 아리아가 공격합니다.

(브랜을 미끼로 쓰고 아리아가 그 뒤를 노린다?)

 

 

아리아 ㄷㄷ... 속임수로 화이트워커를 한방에 죽입니다.

(!!!!!!!!!!!!!!!!!!!!!!!!!!!!!!!!!!!!!!!!!!!!!!)

당황......;;;;;;;;

뭐지....

뭐지....

이렇게......?

한방에.......?

 

 

화이트워커가 죽자 모든 적들이 다 사라집니다.

(엥? 뭐야 다 죽는거야....??????)

 


다소 허무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앞 시즌에서 말도 안 되게 강하던 화이트 워커가 존이나 대너리스가 아닌 아리아에게 한방에 죽는다는 게 충격이네요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화이트워커가 무적도 아니고 죽는 건 예상했지만 너무나 빨리 죽은 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빠른 전개를 원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수도 있지만 많은 떡밥을 뿌렸던 지난 시즌에 비해 쉽게 죽은 게 아닌가.... 살짝 아쉽네요. 앞으로 어떤 결말을 맺을지 궁금해지네요. 아리아가 세르세이를 죽이러 가는 내용으로 풀어갈 것 같네요.

 


2019/04/29 - [Review/왕좌의게임 시즌8] - [미드/드라마/왕좌의게임 시즌 8 4화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