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다저스 vs 애리조나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최근 고전했던 애리조나의 홈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이어갈지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우려와 반대로 류현진은 7이닝 무실점으로 애리조나를 완벽히 막아내었습니다.

 

1회에 다저스 타자들의 실책 2개로 위기를 맞는 듯했으나 역시나 류현진만의 위기관리 능력으로 위기를 넘겼고 7회까지 무실점으로 마운드에서 내려왔습니다.

 

7이닝 2k 무실점 104구 완벽한 피칭의 류현진 ....사이영상....?

아메리칸리그 휴스턴의 저스틴 벌랜더가 위협적이긴 하지만 우리 류현진이 오늘 경기로 다승 1위 방어율 1위.... 무엇보다 볼넷이 총 5개! 진짜 볼넷 안주 긴하네요 ㅋㅋㅋㅋ

이 정도 페이스면 다저스는 무난히 지구 우승을 하지 않을까요? 그러면 아시아 최초 사이영상 수상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득점 내용

 

1회 초(2-0)

4번 타자 벨린저

2루 주자 피더슨 : 홈인

1루 주자 먼시 : 홈인

벨린저 : 중전 3루타

 

3회 초(3-0)

5번 타자 프리즈

프리즈 : 유격수 땅볼 아웃

3루 주자 피더슨 : 견제 실책으로 홈인

1루 주자 시거 : 견제 실책으로 3루까지 진루

 

7회 초(5-0)

7번 타자 에르난데스

에르난데스 : 우중월 홈런(비거리:122 M)

 

3번 타자 시거

2루 주자 마틴 : 홈인

1루 주자 테일러 : 3루까지 진루

시거 : 우전 2루타

 

8회 초(6-0)

7번 타자 에르난데스

3루 주자 프리즈 : 홈인

에르난데스 : 우전 안타

 

9회 초(9-0)

3번 타자 시거

2루 주자 테일러 : 홈인

시거 : 좌중간 2루타

 

5번 타자 프리즈

2루 주자 시거 : 홈인

1루 주자 벨린저 : 홈인

프리즈 : 2루타

 

하이라이트

 

 

 

반응형